심장을 뛰게 하는 SUV, 렉서스의 신형 RX현지 시승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의 새로운 렉서스 RX시승 RX세대는 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스포츠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과 서스펜션을 모두 조이고 방향 조정을 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하는 것이 더 편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하지만 렉서스 RX의 핵심 가치인 편안함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설레게 하는 SUV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렉서스에 특별합니다.
올해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프리미엄 브랜드로 벤츠 BMW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기 때문입니다.
올해 데뷔한 렉서스, 언론의 놀라운 놀라움, 그리고 친절한 눈으로 감싸주세요.하지만 소비자들이 가볍게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일본차에 대한 뿌리 깊은 편견을 떨쳐 버리려면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독일 브랜드에의 공헌을 넘어 극적인 추월의 원동력이 된 차는 RX였습니다.
당시 렉서스의 유일한 SUV인 XLRX는 같은 해에 형제와 데뷔했습니다.
XL는 프레임 바디입니다.
한편, RX는 토요타 캠리의 모노코크 백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BMW X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모노코크지만 RX보다 늦게 출시되었습니다.
RX는 세대로 진화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남성적인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옆구리와 갑각류는 근육으로 덮여 있습니다.
팽팽한 어깨라인이 큰 힘이 됩니다.
RX세대는 실제로 뚱뚱해 보이지만 날씬합니다.
반면 이들 세대는 의도적으로 물량을 강조했다는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내부는 좌우 대칭의 생각을 과감히 버리고 운전자를 1명 남겨 두었습니다.
올해 RX가 다시 태어났습니다마침내 렉서스 개혁의 물결에 휩싸였습니다.
새로운 RX를 만나기 위해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로 날아갑니다.
도요다 아키오 사장 취임 후 강조해 주세요.렉서스는 흥미진진한 차를 요구하면서 대담한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스핀들 그릴로 인해 콧구멍이 넓어져 방향 조정과 서스펜션이 더 딱딱해졌습니다.
RX 이후 그 자체가 충격이 될 겁니다.
NA보다 넓은 캔버스를 이용해 선과 측면은 각각 깊고 긴 호흡으로 미끄러져 갑니다.
매끄럽고 스피디한 디자인.새로운 RX의 전면은 어떤 렉서스만큼 독성이 있습니다.
NX에는 스핀들 그릴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큰 분포 RX는 더 위협적일 것입니다.
날카로운 눈매와 입을 벌린 경비원들로 가득 찬 거울.스타워즈 영화에서 스톰트루퍼의 다스 베이더처럼 느껴집니다.
이 RX 스핀들 그릴의 기본 버전도 매우 훌륭합니다.
평평한 장대로 가득 차 있지만 모서리까지 삼원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그래서 그리드 패턴을 그리려고 하기 때문에 F의 위치를 고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헤드 라이트의 경우, 각 LED 등대는 상향이나 하향등에 대해 하나의 LED를 조밀하게 심을 수 있습니다.
방향 지시등을 켜면, 내부에서 밖으로 차례차례 LED 라이트 바가 점등합니다.
새로운 RX에는 적응형 하이빔 시스템 옵션도 있습니다.
렉서스 안전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유리 내부의 카메라는 진입로 반대편이나 앞쪽의 조명을 감지하기 위해 코어 마이크로 웨이브를 방출합니다.
이렇게 상향등을 주기적으로 유지하면서 별도의 작업 없이 수시로 하향등으로 전환합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조명이 없는 어두운 도로에서 운전할 때 편리합니다.
새로운 RX의 하이라이트는 폼 팩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