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사진 : © Pexels, 출처 Pixabay
VR이랑 AR이랑 어떻게 달라요?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 컴퓨터로 만들어진 가상세계에서 실제(reality)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 사용자의 현실(reality)에 가상세계를 더하여(argmented)을 보여주는 기술!
쉽게 말해 AR은 실제 현실에 3차원 가상의 정보를 더해 보여주는 것이고, (포켓몽고 게임이 대표적인) VR은 실제 현실이 아닌 가상의 세계를 보여주는 것인데 그게 사실적인 느낌이에요.VR을 체험할 수 있는 페이지를 하나 링크해 봅니다.
PRIVACY NOTICE | SITEMAP | | Frida Kahlo The Museum Collections Exhibitions Services Sponsors Tickets Espa P olwww.museofridakahlo.org.mx
멕시코시티에 있는 ‘프리다 칼로 미술관’ Frida Kahlo Museum 입니다.
1907년생으로 1954년 47세로 죽을 때까지 프리다 카를로가 살았던 생가(푸른 집이라고 불림)입니다.
그녀의 삶과 예술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을 비행기로 여러 번 갈아타야 하는 지구 반대편 바닥을!
멕시코로 직접 여행을 가보는 것보다 더 생생한 현장감으로 둘러보세요. (클릭해보면 깜짝 놀랄 것)
4차 산업혁명 신기술 중에서도 ‘비대면 안테나’가 강조되는 코로나 시대에 더욱 각광받을 수밖에 없는 기술, VR!
LG하우스는 강남구 논현동에 인테리어 전시장 지인 스퀘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최근 인테리어 전시 내용을 확~ 확 바꿨답니다!
궁금한데 코로나 때문에 직접 가보기는 좀 그렇다구요?강남이라 주차걱정으로 대중교통으로 가야하는데 조심한다고요?
LG하우스가 ‘지인스퀘어’를 VR로 관람할 수 있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최신 핫 인테리어’를 방, 구, 좌석에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 Matterport 3D Showcasemy.matterport.com
※ 컴퓨터도 모바일도 가능하고, 마우스도 모바일 폰도 상하좌우 버튼을 이용해서 VR 페이지 내 공간을 이동합니다.
LG지인스퀘어 전경 →1층 라이프스타일존 →2층 자재 라이브러리 →3층 쇼룸 겸 고객 체험 공간 순으로 보겠습니다.
1층 라이프스타일 존 : 주방, 욕실, 거실, 아이방 등 일반적인 생활 공간+홈오피스, 홈카페, 반려동물 공간까지!
최신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시즌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협업으로 선보이는 트렌디한 공간, ‘디자이너 트렌드 큐브’ 코너!
코너에 들어가 발코니 바닥재로 적용된 제품DIY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이지’를 클릭하시면 LG 지인의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여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를 확인하는 데까지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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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쇼룸 지인 스퀘어 VR로 둘러보다
입장하자마자 인천공항 안내로봇과 같은 로봇 ‘LG 클로이’가 정답입니다.
시즌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콜라보로 선보이는 트렌디한 공간 ‘디자이너 트렌드 큐브’
바닥재 DIY데크 바닥재 ‘우성리얼이지’ 클릭하면… LG지인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여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 확인
2층 자재 라이브러리 : LG하우시스 모든 제품의 라인업과 가격, 가장 인기있는 제품, 신제품, 디자이너 추천 제품이 전시된 공간.
실제 논현동 지인 스퀘어 쇼룸에는 상담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대면 온라인으로 접속했을 때는 직원 상담을 받을 수 없잖아요.
그러나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서비스를 통해 고객 스스로 다양한 제품 정보(샘플북)와 시공 사례를 확인할 수 있으며, Pain Point Wall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질문과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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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인 스퀘어 2층 VR 견학
3층 쇼룸과 고객 체험 공간 : 360회전, 상하좌우 움직임으로 마치 매장에서 온 것처럼 3차원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VR!
프리미엄 키친으로 시공된 키친의 상판을 클릭하면 실제 구간 즉, 상판의 높이&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 진열제품의 실제 크기를 토대로 저희 집 시공제품의 크기를 비교해보면 저희 집 인테리어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겠죠?
인테리어 유행을 보고 다양한 자재 정보를 수집하고 나만의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계획해 보는 것도~~전!
“LG하우시스VR(가상현실)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게 하나 더 생겼습니다.
※ 이 포스팅은 LG 하우시스Z: IN의 프로슈머/홍보대사 지엔느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으며, Z:IN이 주최하는 문화 클래스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