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유제품 시장의 빠른 단위 판매는

강화 유제품 시장은 영양분이 첨가된 유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영양가를 높이기 위해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성분이 첨가된 우유, 요구르트 및 치즈와 같은 제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는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식단에 더 많은 영양소를 포함하는 것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이 강화 유제품의 이점을 더 많이 인식하고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합 유제품이 최근 강화 유제품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요거트, 치즈, 크림치즈, 크림치즈, 밀크셰이크, 향미유와 같은 크림 식품이 유제품에 첨가되어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요거트와 같은 인기 있는 유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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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유제품 시장 : 세분화

상품 유형
  • 우유
  • 분유와 분유
  • 맛을 낸 우유
  • 치즈
  • 우유 요구르트
  • 다른 제품들
미량 영양소
  • 비타민
  • 탄산수
  • 기타 강화 영양소
판매 채널
  • 현대 무역
  • 일반 상점
  • 백화점
  • 약국
  • 온라인 상점
  • 기타 판매 채널
지역
  • 북아메리카
  • 라틴 아메리카
  • 유럽
  •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APEJ)
  • 일본
  • 중동 및 아프리카(MEA)

글로벌 강화 유제품 시장의 주요 통찰력

  • 분유 및 분유 제품에 대한 강화 유제품 부문은 시장 점유율의 1/3 이상을 차지하며 예측 기간 동안 강화 유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구.
  • 강화 유제품의 비타민과 미량 영양소는 강화 유제품의 전 세계 소비에 주요한 기여를 하고 있으며 우유, 분유 및 분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1.5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아시아 태평양(일본 제외) 강화 유제품 시장은 시장 점유율의 약 1/3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강화 유제품에 대한 소비자 성향이 증가하고 있어 다른 지역에 비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강화 유제품에 대한 현대 거래 채널은 시장 점유율의 1/3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상점은 다른 강화 유제품 유통 채널에 비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가향 우유 부문은 2019-2026년 예측 기간 동안 144억 달러의 절대적인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강화 유제품 시장의 제품 유형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시장 요구를 유지하기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

Nestle SA, BASF SE 및 Danone SA와 같은 계층 1 강화 유제품 시장 참가자는 미국, 인도, 중국 및 독일과 같은 잠재 시장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강화 유제품에 대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회사는 연구 개발에 자금을 투자하여 아침 우유 음료 및 향이 나는 단백질 우유 음료와 같은 혁신적인 강화 유제품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Nestle USA는 고단백 우유 음료인 Nesquik – SuperBreakfast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Nestle USA는 새로운 강화 유제품을 출시하여 판매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시장 리더는 R&D 이니셔티브를 통해 우위를 점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제조업체와 식품 브랜드는 R&D 역량을 강화했으며 글로벌 강화 유제품 시장에서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강화 유제품에 대한 새로운 응용 분야를 개발하기 위해 회사는 연구 개발에 자금을 투자하여 새로운 응용 분야에서의 입지를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Nestlé USA와 Arlington, VA는 Nesquik SuperBreakfast 단백질 아침 우유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Nestle은 시장에서 신제품 판매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