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유튜브 동영상 광고 Wells TV 브랜드광고 1편

오늘은 웰즈의 유튜브 동영상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즈는 비데, 전기 레인지, 마사지 의자 등 건강 가전의 종합 브랜드입니다.

생활커스터마이즈솔루션,웰스라는구호로브랜드검색광고를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튜브 광고 영상도 브랜드 광고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웰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웰스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영상광고의 첫 장면입니다.
웰스 영어 스팽글을 입체적으로 표현했어요.

엘 두 개를 제외하고 그 부분에 물잔을 들고 서서 뒤를 바라보는 여성과 바라보는 분에게는 세상에서 단 하나의 시스템 정수기라는 웰즈 더 원 정수기가 있습니다.

BGM으로는 ‘톰과 제리’에 나올 것 같은 바이올린? 평소에 음악이 나와요저는 음악을 잘 모르기 때문에 바이올린의 음이 맞는지는 정확하지 않아요.

엘엘 부분에 이번에는 요가를 하고 있는 여자 2명이 나옵니다

개구리 부분을 계속 바꿔나가면 영상을 보여줘요.

이 장면은 웰즈의 상품이 들어있는 것도 아니고, 요가복이나 요가 매트를 팔고있는 브랜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왜 넣은 것일까요?광고의 슬로건이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이기 때문에, 고객의 생활의 모습도 엘르엘의 부분에 도입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 장면에서도 아버지가 딸의 손을 잡고 점프를 시켜주는 모습이 엘 대신 나옵니다

이 부분도, 고객의 생활을 파악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장면에서 엘엘 부분에 바 의자에 앉아서 샐러드를 먹는 여자와 꽂아 놓기만 하면 커진다는 웰팜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제품활용컷과제품없음컷을각각조화시켜넣어너무웰스제품만강조하는느낌이들지않게조심해서브랜드를알려주는영상인가봐요.

다음 장면에서는 여자가 강아지랑 같이 노는 모스니엘 부분에 나와요

그런데 제품이 나오는 장면과 제품이 나오지 않는 장면의 넘어가는 속도가 다릅니다.

제품이 나오는 장면을 좀 더 길게 보여줘요.없는 컷으로 0.5초 정도, 있는 컷으로 3초 정도 됩니다.

제품이 나올 때는 보다 주의깊게 살펴보세요.

다음 장면의 엘엘 부분에서는 아이가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옆에는 소형 공기청정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장면도 웰스 제품이 있는데 금세 지나가더라고요.

30초 광고인데 6초까지 보고 판단을 했네요.제품이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에 관계없이 좀 더 주의깊게 보여주고 싶은 부분을 중심으로 오랫동안 영상제작을 해왔습니다.

다음 장면이 길게 나와요여자가 서서 뒷모습을 보기 위해 전신거울을 보고 있는 모습이 개구리 부분에 나옵니다.

그런데 한 손에는 750개의 광옥으로 더 밝게, 더 밝게 한다는 웰즈 LED 마스크 750을 들고 있습니다.

제품명이 정화되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제가영상으로보고사이트를방문하면서개인적으로정리한내용입니다.

다음 장면에서는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를 하고 있는 부부처럼 보이는 남자와 여자가 개구리 부분에 있습니다

요리를 하고있는 스토브는 항상 신품처럼 완벽한 요리용 웰즈 스토브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다음 장면의 엘 부분에는 아빠랑 같은 모자를 쓰고 커플 줄넘기를 하고 있는 친구가 나왔어요.

다음 장면의 엘엘 부분에는 UV 살균 기능까지 탑재한 진짜 직수 살균 정수기가 올라와 있는 벽에 기대어 다리 스트레칭을 하는 여성이 나옵니다

건강한 물을 마시고 건강하게 운동하겠다는 메시지인가 봐요.

이번에는 조금 더 큰 웰스 팜에서 야채를 꺼냈는지, 웰스 팜을 앞에 두고 뭔가 여자에게 먹이고 있는 남자가 나옵니다.

다음 장면의 엘엘 부분에는 웰스 매트리스 위에서 엄마와 점프하며 노는 어린이의 장면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15초 만에 12장면을 웰스 스펠링처럼 표현했는데요.

광고 영상의 길이는 30초로 아직 보여드릴 게 많습니다.

이번 장면의 엘 부분은 안마의자에 손을 얹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남자가 나옵니다

이 안마의자는 웰스 안마의자인데 고급스러워 보여요.

그리고 이어지는 장면의 엘 부분은 남자와 여자 커플이 나오는데

꽃을들고안겨도달려오는여자를안으려는남자의장면과결혼식옷을입고박수를치는남성과부케를던지는여자가나옵니다.
고백을 하고 결혼을 하는 모습을 표현한 것 같아요.

고백하고 결혼하고 생활을 시작할 때 웰스 전화 제품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하자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다음 장면의 엘엘에서는 비데가 낮게 닫혀 있어서 아이가 볼일을 봤는지 달려오는 모습이 나옵니다.

자연스럽게 덮개가 닫히는 웰즈 비데를 어필하는 장면입니다.

다음 장면의 엘 부분에는 사시사철 맑은 공기로 빠르게 청정하는 웰즈젯 블루 공기청정기가 나오고 그 옆에 공기청정기를 바라보고 있는 여자가 나옵니다

다음 장면의 엘엘에서는요, 아이의 목말을 하고 있는 남자와 그 모습을 웃으면서 바라보는 여자가 나옵니다.

손을 잡고 걸어오는 노부부,

힙에 포즈를 취하며 점프하는 남자나 여자,

지금까지 웰즈의 철자와 함께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돕는 웰즈의 생활 솔루션을 엘르로서 표현했습니다.

마지막 표현으로 웰즈가 요즘 광고하는 주요 제품인지 두 가지 제품을 보여줬어요

웰즈 팜과 웰즈 더 원입니다.

「생활 커스터마이즈 솔루션」과 여성 성우 나레이션이 나옵니다.

그리고 또 정확한 엘의 스펠링이 합쳐져서

‘프웰스’와 다른 목소리의 여자 성우 내레이션이 나옵니다.

웰즈를 홍보할 때의 공식적인 목소리로 보입니다.

이 광고 영상에서는 20가지 사람들의 장면이 엘 부분에 나오는데, 광고 소개문에는요.

당신은 변해요.웰즈를 맞출게요.’

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30초짜리 20개의 장면이 나오는 것처럼 사람들은 계속 변화하는데, 거기에 맞춰서 웰스라는 브랜디 이미지를 전달하려고 만드는 것 같아요.

모든 엘르 부분에 표현을 웰즈 제품과 같이 넣은 것이 아니라 섞어서 넣은 부분도, 웰즈라는 브랜드를 쓸 시간도 당연히 있겠지만 사용하지 않는 시간도 당연히 있을 것이기 때문에 너무 모든 상황에 웰즈를 쓴다는 식으로 억지로 넣지 않는 것이 더 안정감 있는 영상을 만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저도 혹시나 맞는 상품이 있을까 해서 사이트를 찾아봤는데 대여 가격인만큼 구입 문의는 따로 해야만 했어요.

매일 달라지는 당신에게 매일매일 맞춘다는 웰즈 광고 영상의 유튜브 링크를 넣어둡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 ? v = KTDAy – bQV 9g